NBA 중계권 확보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자 늘어날까... 벤징가 조사 결과 `미미한 영향`
2024-07-31 03:26:38
전자상거래 거대기업 아마존닷컴(Amazon.com Inc, NASDAQ:AMZN)이 NBA 중계권 확보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며 실시간 스포츠 중계권에 큰 승부수를 던졌다. 이번 결정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가입자 증가로 이어질 수 있을까?벤징가는 최근 소셜미디어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NBA 중계권 계약이 프라임 비디오 가입으로 이어질지 물었다."NBA를 시청하기 위해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응답 결과는 다음과 같다: 예: 10.2% 아니오: 56.5% 이미 가입: 33.3%이번 조사에서 응답자의 3분의 1은 이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절반 이상은 NBA 경기 시청만을 위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가입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현재 미가입자 중 약 15%에 해당하는 10%만이 NBA 경기 시청을 위해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겠다고 응답했다.표본 크기가 작긴 하지만, 이 결과는 NBA 중계권 확보에 수십억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