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게임 중심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두유인터내셔널홀딩스(나스닥: DOYU)가 2024년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9% 감소한 1억4201만 달러를 기록해 월가 전망치인 1억8696만 달러에 미치지 못했다.조정 후 주당순손실(ADS 기준)은 0.20달러로, 전년 동기 순이익 0.30달러에서 적자 전환했다.부문별 실적을 살펴보면, 라이브 스트리밍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2% 감소한 1억8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경기 침체로 인한 제품 할인과 프로모션 행사 축소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혁신사업과 광고 및 기타 매출(이전 광고 및 기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7% 증가한 333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주로 음성 기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와 같은 혁신 사업의 기타 매출 증가에 기인한다.매출총이익률은 제품 할인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13.6%에서 8.2%로 하락했다. 2024년 6월 30일 기준 두유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9억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