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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의 진짜 수익원은 전자상거래 아닌 `서비스`... 애널리스트 `손실 감수` 전략 지적

    Michael Juliano 2024-09-13 01:47:23
    아마존의 진짜 수익원은 전자상거래 아닌 `서비스`... 애널리스트 `손실 감수` 전략 지적
    아마존닷컴(나스닥: AMZN)은 소비자들에게 주로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한 애널리스트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다.니드햄의 로라 마틴 애널리스트는 목요일 보고서에서 "전자상거래가 아마존의 주가를 견인하지 않는다"고 밝혔다.그는 "아마존은 제품 회사가 아닌 서비스 회사(광고, 클라우드, 프라임 비디오 등)라고 본다. 전자상거래는 제품에 관한 것"이라며 "매 분기 부문별 가치 평가를 계산해보면 대부분 투자자들이 아마존의 전자상거래에 거의 가치를 부여하지 않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고 설명했다.마틴 애널리스트는 아마존의 올해 2분기 순수익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864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언급했다. 이는 3개월 동안 1,480억 달러의 총 매출 중 58%를 차지하며 제품 판매 수익보다 4배 빠르게 성장했다고 분석했다.그는 매 해 4분기를 제외하고 2021년 1분기 이후 분기별 제품 판매가 약 610억 달러 수준에서 정체되어 있다고 지적했다."아마존의 서비스 수익........................................................................................................................................................................................................................................................................................................................................................................................................................................................................................................................................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