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 D2C 브랜드 위한 혁신적 광고 관리 플랫폼 출시
Nabaparna Bhattacharya
2024-09-18 23:06:27
로쿠(Roku, Inc.)(NASDAQ:ROKU) 주가가 수요일 오전 장 중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CTV 성과에 특화된 셀프 서비스 플랫폼인 '로쿠 애즈 매니저(Roku Ads Manager)'를 출시했다.
로쿠의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 루크만 파람파스는 "모든 D2C 브랜드의 성장 마케터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브랜드가 CTV 비디오 광고를 구매할 수 있는 원활한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TV 광고 지출이 점차 선형 포맷에서 벗어나고 디지털 네이티브 마케터들이 검색과 소셜 미디어를 넘어 확장을 모색함에 따라, 로쿠는 자사의 애즈 매니저가 성장 마케터들의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람파스 부사장은 로쿠 애즈 매니저가 쇼피파이(Shopify)와 연계한 네이티브 쇼핑 가능 캠페인 등 다른 CTV 셀프 서비스 솔루션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데이터, 최적화, 광고 포맷을 제공하는 동시에 검색 및 소셜 미디어와 유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로쿠 애즈 매니저는 제3자 수수료 없이 로쿠의 직접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가격과 지출 효율성을 제공한다. 마케터들은 시청자가 광고를 보는 동안 자신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오버레이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쇼피파이 판매자들은 셀프 서비스 쇼핑 가능 광고를 시작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로쿠 리모컨을 사용해 직접 구매를 완료할 수 있게 된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