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회사에 AI 기반 영업·고객관리 도구 도입…미국 자노버
Anusuya Lahiri
2024-09-26 20:30:23
자노버(Janover Inc, NASDAQ: JNVR)가 자사 보험기술(인슈어테크) 자회사인 자노버 인슈어런스 그룹의 사업 개발 활동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로운 AI 도구를 출시했다고 목요일 발표했다.새로운 도구에는 10만 개 이상의 연락처를 포함한 회사의 방대한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고 재참여를 유도하도록 설계된 자율 에이전트가 포함됐다.새롭게 도입된 기능에는 고급 이메일 및 SMS 기능이 포함돼 영업팀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더욱 간소화되고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자노버는 또한 2024년 4분기에 대규모의 복잡한 프로젝트를 가진 잠재 보험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아웃바운드 AI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할 계획이다.자노버의 CEO인 블레이크 자노버는 "우리의 AI 도구는 필요할 때 필요한 곳에 중요한 인간의 손길을 잃지 않으면서도 '전통적인 방식'에 비해 더 빠르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사율을 높이고 비용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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