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확대 예정... CEO 발언과 달리 광고 늘릴 듯

    Rounak Jain 2024-10-03 21:14:01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확대 예정... CEO 발언과 달리 광고 늘릴 듯
    아마존닷컴이 내년부터 프라임 비디오 플랫폼의 광고 수를 늘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아마존의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8개월 전 광고를 도입한 이후 아마존은 가입자 수 감소를 크게 겪지 않았다. 이로 인해 부정적 반응에 대한 우려가 줄어들었다. 파이낸셜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 인터내셔널의 켈리 데이 부사장은 2025년까지 더 많은 광고 슬롯을 브랜드에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아마존은 수요일 런던에서 첫 '업프런트' 행사를 개최하며 내년 투자 유치를 위한 광고 계획을 설명할 예정이다. 데이 부사장은 2025년까지 광고 '로드'가 약간 증가할 것이라고 언급했다.아마존의 광고 지원 스트리밍 시장 진출로 넷플릭스와 월트디즈니 등 경쟁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아마존은 영국에서 월 1,900만 시청자, 전 세계적으로 2억 시청자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자 한다.또한 시청자가 기기를 통해 브랜드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광고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