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BIC, 스눕 독·마사 스튜어트 영감 받은 한정판 액세서리 출시... 구매 방법은?

    Jelena Martinovic 2024-10-04 07:16:58
    BIC, 스눕 독·마사 스튜어트 영감 받은 한정판 액세서리 출시... 구매 방법은?
    BIC가 한정판 'Hold the Phone' BIC EZ Reach 라이터 케이스 출시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회사는 다년간 파트너십을 맺어온 스눕 독과 마사 스튜어트가 이 두 유명인의 상징적인 BIC EZ Reach 라이터 디자인과 어울리는 두 개의 폰 케이스에 영감을 주었다고 밝혔다.

    BIC Flame for Life의 마케팅 디렉터 지니 무이는 'Hold the Phone' BIC EZ Reach 라이터 케이스가 스튜어트와 스눕과의 협업을 기념한다고 말했다.

    무이는 "이전 캠페인의 성공과 이 전설적인 듀오의 부인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연말 시즌을 앞두고 또 하나의 필수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BIC는 이전에 2014년 초 윌리 넬슨, 스눕 독, 마사 스튜어트를 내세운 EZ Reach 라이터의 '가장 많이 빌려 쓰는' 캠페인을 재선보인 바 있다. 이 캠페인은 시작 이후 주목할 만한 소비자 호감도와 전년 대비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

    이 유명한 세 사람은 지난 4월에도 다시 한번 팀을 이뤄 EZ Reach 라이터를 홍보하고 4/20 대마초 기념일을 축하했다.

    4월 20일 오후 4시 20분에 시작된 '슬로우 번 세션'이라는 이벤트는 주말 내내 BIC의 유튜브 채널에서 4시간 20분 동안 이 세 사람의 독점 콘텐츠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각 유명인을 대표하는 세 가지 분위기의 세그먼트를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마사 스튜어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BIC EZ Reach 라이터 디자인을 가까이 두고 있다고 말했다. "집 거의 모든 방에 내 BIC EZ Reach 라이터 디자인 중 하나를 두고 있어요. 'Hold the Phone' BIC EZ Reach 라이터 케이스가 출시되면서 이제 외출할 때도 쉽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터를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됐죠."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