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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가 "THC 음료, 주류 업계 부활시킬 수 있어... 파티·스트레스·불안은 여전"

    Nina Zdinjak 2024-10-16 22:04:56
    전문가
    다이애나 에벌레인 대마초음료협회 의장은 최근 시카고에서 열린 벤징가 캐나비스 캐피털 콘퍼런스에서 "파티 문화는 줄어들지 않았고, 특히 다가오는 선거로 스트레스와 불안도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찾는 음료가 바뀌었고,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벌레인은 "대마 유래 THC 음료는 알코올과 같은 영역에서 잘 작동하고 있으며, 다른 대마 제품으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점 채널을 지원하고 있어 모두가 승자가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대마음료를 위한 음료 유통 적응: 성공을 이끄는 검증된 전략'이라는 제목의 패널을 진행했다. 이 패널에는 베터 댄 부즈의 CEO 드레아 그뢰셀, BR?Z의 창업자 겸 CEO 애런 노스비시, 치치 앤 총 글로벌 홀딩스의 사장 브랜든 하시바거, 바유 시티 헴프의 CEO 겸 공동 창업자 벤 메그스 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THC 음료, 주류 업계 구원할까

    노스비시는 대마 산업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아니라 주류 판매도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이 이제 막 이해하기 시작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분야 중 하나가 대마 또는 대마 음료"라며 "이는 식용 제품이나 흡연과는 다르다. 나노 유화 기술과 빠른 작용 때문에 많은 면에서 알코올과 비교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노스비시는 "시대가 변했다"며 "대다수의 주류 업계는 대마 음료와 대마 음료를 주류 산업의 미래를 위한 가장 큰, 혹은 가장 큰 전망 중 하나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마 산업이 반(反)알코올이 아니라 주류 산업과 마찬가지로 알코올 남용에 반대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알코올은 사회에 많은 좋은 일을 했습니다. 우리가 발전하는 동안 그들도 함께 발전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다양한 형태와 용량의 중요성

    베터 댄 부즈의 그뢰셀은 "소비자가 원하는 유형의 제품을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용량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를 갖추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정말 흥미진진한 시기"라며 "유통업체들은 5mg과 10mg 제품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들이 소매점 선반에서 더 빠르게 움직이는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뢰셀은 베터 댄 부즈가 2mg 제품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가벼운 알코올과 THC를 찾는 사람들, 그리고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호기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라고 한다. "또한 사람들이 음악 공연장이나 레스토랑에서 한 번에 여러 잔을 마실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더 사교적인 음료가 됩니다."

    치치 앤 총 글로벌 홀딩스의 하시바거 사장은 "대마 시장이 실제로 저용량 시장을 만들어냈다"며 규제 시장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바유 시티 헴프의 메그스는 시대가 어떻게 변했는지 강조했다. 한때는 판매점에서 10개의 음료를 보는 것이 놀라운 일이었지만, 이제는 300개 이상의 SKU(재고 관리 단위)를 선반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식료품점이 본격적으로 참여하면 더 낮은 용량, 즉 극소량의 제품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뢰셀은 대마와 대마초에 대한 논의가 "실제로는 용량에 대한 대화"라고 지적했다.

    대마초 낙인 제거

    노스비시에게 대마 산업은 대마초와 THC의 낙인을 제거하는 데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 사람들이 이 형식과 알코올에 매우 익숙하기 때문이다. 그는 "음료에 대해서는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5mg 음료조차도 말이죠"라며 "누군가 몇 모금만 마시고 느껴볼 수 있고,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고, 냄새를 풍기며 피울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마초를 얼마나 좋아하느냐와 관계없이, 이것은 매우 편리하고 깨끗하며 쉽게 사람들이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하며 세상이 극적으로 변했다고 덧붙였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낙인이 실시간으로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직접 소비자 접근 방식

    노스비시는 전자상거래인 직접 소비자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대마 산업의 대부분이 직접 소비자 채널을 통해 구축되었으며, 대마의 수익의 약 80%가 이 채널에서 나온다고 설명했다.

    "다행히도 대마 산업은 공식적으로 조직되기 시작했고 우리 모두가 구현할 수 있는 표준화된 관행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21세 이상 연령 제한, 구매 전 신분증 확인 등을 보장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제 대마 산업을 완전히 지원하는 쇼피파이와 X 광고 덕분에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