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Amazon.com Inc)(NASDAQ:AMZN)이 멕시코 식료품 배달 스타트업 후스토(Justo)와 협력해 멕시코 아마존 플랫폼을 통해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제공한다.이번 파트너십으로 후스토의 제품들이 아마존 멕시코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매 가능해졌다. 배송은 후스토가 담당한다.후스토의 창업자이자 CEO인 리카르도 베데르(Ricardo Weder)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협력을 통해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현재 인구의 3%만이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매하는 시장에서 채택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아마존 측에서는 신선식품 품목을 확대하고, 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생필품 수요를 흡수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이번 협력은 후스토가 최근 7000만 달러 규모의 주식 및 부채 자금 조달을 완료한 직후에 이뤄졌다. 이 자금은 후스토의 멕시코 내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베데르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