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단체, 사회적 영향력과 에듀테크로 투자 판도 바꿀까
2024-11-05 21:49:22
전통적으로 비영리 단체는 영리 목적의 투자 세계와 분리된 사명 중심 조직으로 여겨졌다.그러나 자선과 투자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다. 더 많은 투자자들이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중시하면서 비영리 단체들은 재무적, 사회적 목표를 일치시키는 혁신적인 모델을 통해 새로운 자금 조달 방식을 찾고 있다.대부분의 비영리 단체가 전통적인 재무적 수익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프로그램 관련 투자(PRI), 사회적 영향 채권(SIB),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임팩트 투자와 같은 일부 투자 구조는 투자자들이 적정 수준의 또는 간접적인 수익을 추구하면서 사명 중심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한다.수익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보조금이나 기부자 형태의 재정적 수익일 수도 있고, 실무, 연구, 기술을 통한 인생을 바꾸는 수익일 수도 있다. 교육, 의료, 기술, 연구 등 몇몇 분야가 삶의 궤적을 가장 많이 바꾸는 경향이 있다. 많은 비영리 단체가 이러한 중요 분야의 교차점에 위치한다.공공-민간 파트너십은 상당한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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