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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여행 붐 타고 홍콩 상장 노리는 후오리

The Bamboo Works 2024-11-07 03:44:53
중국 여행 붐 타고 홍콩 상장 노리는 후오리
핵심 요약 후오리, 홍콩 상장 신청... 2024년 상반기 여행 서비스 매출 22% 증가, 매출총이익률 1.2%p 개선 중국 온라인 여행 시장에서 Trip.com, 통청 이어 3위 차지에디스 테리 기자한때 중국의 신흥 중산층의 관광 수요 증가에 힘입어 호텔 운영업체와 항공권, 기차표 판매업체들의 IPO가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최근 3년간의 팬데믹으로 인한 사업 부진으로 신규 상장이 거의 중단된 상태였다.이런 가운데 후오리그룹홀딩스가 지난달 말 홍콩 증시 상장을 신청하며 침묵을 깼다. 이는 2018년 경쟁사 통청이 홍콩에서 1억8000만 달러를 조달한 이후 주요 온라인 여행사의 첫 상장이 될 전망이다. 후오리의 모금액은 이보다 적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최근 자금 조달 당시 기업 가치가 약 20억 위안(2억8200만 달러)이었고, 전체 주식의 약 4분의 1을 공모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최근 기업 가치의 4분의 1은 약 7000만 달러의 IPO 모금액에 해당한다. 또한 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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