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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대박 터뜨려... 비욘세, NFL 크리스마스 하프타임쇼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Anusuya Lahiri 2024-11-18 23:42:00
    넷플릭스 대박 터뜨려... 비욘세, NFL 크리스마스 하프타임쇼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비욘세넷플릭스(NASDAQ:NFLX)에서 생중계되는 사상 첫 NFL 크리스마스 경기의 하프타임쇼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이 고대하던 공연은 휴스턴 텍산스가 볼티모어 레이븐스를 NRG 스타디움에서 맞이하는 넷플릭스 중계 두 번째 경기 중 오후 4시 30분(동부시간)에 펼쳐질 예정이다.

    비욘세의 고향 휴스턴 복귀는 그래미 후보에 오른 앨범 '카우보이 카터'의 곡들을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비욘세 소유의 파크우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시 콜린스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제작한다.

    비욘세는 이전 2013년 2월 3일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제47회 슈퍼볼 하프타임쇼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전 데스티니스 차일드 멤버인 켈리 롤랜드미셸 윌리엄스와 재결합해 공연을 펼쳤으며, 이는 당시 두 번째로 많이 시청된 하프타임쇼였다.

    그녀는 2016년 2월 7일 제50회 슈퍼볼에서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콜드플레이브루노 마스와 함께 공연했다. 이때 그녀의 '포메이션' 공연을 보기 위해 1억 1550만 명의 시청자가 TV 앞에 모였다.

    다가오는 공연의 세부 사항은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다.

    NFL의 크리스마스 데이 이벤트는 넷플릭스에서 독점 중계되는 두 경기를 특징으로 한다. 오후 1시(동부시간)에는 제57회 슈퍼볼 챔피언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피츠버그 스틸러스와 맞붙는다.

    이어 오후 4시 30분(동부시간)에는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휴스턴 텍산스의 경기가 펼쳐진다. NFL의 홀리데이 전통에 따라 이 경기들은 경쟁 팀들의 지역 방송에서도 중계되며, 미국 내 모바일 기기에서는 NFL+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다.

    지난주 넷플릭스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출시 2년 만에 광고 지원 요금제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7000만 명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이 요금제는 빠르게 인기를 얻어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저렴한 가격과 제공 시장에서의 인기로 인해 광고 지원 옵션을 선택하고 있다.

    증권가는 넷플릭스의 실시간 콘텐츠와 광고 지원 콘텐츠로의 전략적 전환을 주요 성장 동력으로 보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광고, 게임, 실시간 스포츠에 대한 넷플릭스의 집중을 주요 강점으로 꼽았다.

    동시에 맥쿼리는 '오징어 게임 2'와 NFL 중계 같은 히트작들이 해외에서 광고 요금제의 수익화에 잠재적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참여를 높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JP모건은 넷플릭스의 NFL 중계 진출을 참여도를 높이고 더 넓은 시청자층을 유치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이 스트리밍 거인의 실시간 스포츠 진출은 구독자 유지율을 높이고 상당한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판듀얼, 버라이즌과 같은 주요 브랜드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NFL 경기의 높은 시청률을 활용하고, 실시간 스포츠 스트리밍의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려 한다.

    주가 동향
    월요일 마지막 거래에서 넷플릭스 주가는 0.97% 하락한 816달러를 기록했다. 이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주가는 연초 대비 76% 상승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