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은 농장에서 시작된다" 대마 브랜드, 품질과 소비자 수요 균형 모색
Abbey Higginbotham
2024-11-22 01:42:34
캘리포니아 대마 시장 스포트라이트 행사에서 트레일블레이즈의 설립자이자 CEO인 리사 웨서가 대마 업계의 핵심 쟁점을 다뤘다. 소비자 주도 제품 트렌드와 고품질 생산에 대한 약속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이 주제였다.
웨서는 다른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대마 브랜드가 높은 생산 기준을 유지하면서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소비자 수요 vs 업계 방향성
웨서의 패널은 근본적인 질문을 다뤘다. 소비자 선호도가 대마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가, 아니면 업계 자체가 기대치를 설정하고 있는가? 파파 앤 바클리, 제티 익스트랙츠, 나투라, 타임리스 베이프스의 전문가들과 대화를 나눈 웨서는 이 문제에 대한 관점이 매우 다양하다고 관찰했다.
토론에서 공통된 주제는 소비재 분야에서 익숙한 개념인 "소비자를 만나는 곳에서 만난다"는 것이었다. 이 접근법은 소비자의 취향에 직접 호소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다.
웨서는 "특히 젊은 새로운 소비자들이 대........................................................................................................................................................................................................................................................................................................................................................................................................................................................................................................................................................................................................................................................................................................................................................................................................................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