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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개월간 4명의 애널리스트가 C3.ai(NYSE:AI)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으며,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을 내놓았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 및 이전 달의 평가 변화를 보여주는 최근 등급을 요약한 것이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0 | 1 | 2 | 1 | 0 |
최근 30일 | 0 | 1 | 1 | 1 | 0 |
1개월 전 | 0 | 0 | 1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 평가는 추가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평균 목표주가는 38.5달러로, 최고 45달러에서 최저 32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인 25달러에서 54% 상승했다.
금융 전문가들이 C3.ai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는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동에서 도출된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에 대한 상세한 요약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주가 | 이전 목표주가 |
---|---|---|---|---|---|
마이클 라티모어 | 노스랜드 캐피털 마켓 | 상향 | 아웃퍼폼 | $45.00 | $35.00 |
산지트 싱 | 모건스탠리 | 상향 | 언더웨이트 | $32.00 | $21.00 |
아르빈드 람나니 | 파이퍼 샌들러 | 상향 | 중립 | $42.00 | $24.00 |
길 루리아 | DA 데이비슨 | 상향 | 중립 | $35.00 | $20.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관련 재무 지표와 함께 이해함으로써 C3.ai의 시장 위치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C3.ai Inc는 기업용 인공지능 회사다. 이 회사는 고객이 모든 인프라에서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 배포 및 운영할 수 있게 하는 소프트웨어-as-a-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세 가지 부문에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첫째는 AI 애플리케이션 설계,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런타임 환경인 C3 AI 플랫폼이다. 둘째는 미리 구축되고 확장 가능한 산업별, 애플리케이션별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인 C3 AI 애플리케이션이다. 셋째는 대규모 언어 모델의 유틸리티를 결합한 C3 생성형 AI다. 지리적으로 이 회사는 북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에서 수익을 창출한다.
시가총액 분석: 이 회사의 시가총액은 업계 평균 이하로, 소규모 기업임을 반영한다. 이는 성장 기대나 운영 능력 등의 요인에 기인할 수 있다.
매출 성장: C3.ai의 3개월 동안의 매출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2024년 7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약 20.52%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는 어려움을 겪었으며 정보기술 섹터의 동종 업체들의 평균 성장률보다 낮았다.
순이익률: C3.ai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 이하로, 높은 수익성 달성에 어려움이 있음을 시사한다. -72.04%의 순이익률로 회사는 효과적인 비용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회사의 ROE는 업계 기준치 이하로, 자본 활용의 효율성에 잠재적 어려움이 있음을 나타낸다. -7.19%의 ROE로 회사는 주주들에게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C3.ai의 ROA는 업계 표준 이하로, 자산 활용의 효율성에 어려움이 있음을 시사한다. -6.0%의 ROA로 회사는 자산에서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부채 관리: C3.ai의 부채 대 자기자본 비율은 업계 기준 이하로, 0.0의 비율로 건전한 재무 구조를 나타낸다.
은행 및 금융 시스템 전문가인 애널리스트들은 특정 주식이나 정의된 섹터에 대한 보고를 전문으로 한다. 그들의 종합적인 연구는 회사 컨퍼런스 콜과 회의 참석, 재무제표 분석, 내부자와의 소통 등을 포함하며, 이를 통해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생성한다. 일반적으로 애널리스트들은 분기마다 한 번씩 각 주식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긴다.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과 같은 지표에 대한 예측을 통합하여 평가를 강화하고,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주식과 섹터의 전문가이지만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며, 통찰력을 제공할 때 그들의 의견을 표현한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