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종합 유통업계 경쟁사 대비 고평가... 매출 성장세는 두각
Benzinga Insights
2025-01-17 00:00:54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기업을 신중히 평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아마존닷컴(나스닥:AMZN)을 종합 유통업계의 주요 경쟁사들과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지위, 성장 전망을 분석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 업계 내 기업의 실적을 조명하고자 한다.
아마존닷컴 개요
아마존은 선두 온라인 소매업체이자 제3자 판매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다. 소매 관련 매출이 전체의 약 75%를 차지하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서비스가 15%, 광고 서비스가 5~10%, 나머지가 기타 부문이다. 국제 부문은 아마존의 비AWS 매출의 25~30%를 차지하며 독일, 영국, 일본이 주요 시장이다.
기업P/EP/BP/SROEEBITDA
(단위: 십억 달러)매출총이익
(단위: 십억 달러)매출 성장률아마존닷컴47.729.063.856.19%32.0831.011.04%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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