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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친슨은 보고서를 통해 투자자들이 배스앤바디웍스의 판촉 의존도 증가로 평균판매단가(AUR)가 약화될 것을 우려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 애널리스트는 배스앤바디웍스가 2025년에도 다양한 전략을 혼합해 긍정적인 전환율 추세와 완만한 AUR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주장했다. 과거 이 회사는 향수 가격의 전략적 인상, 매장 리모델링을 통한 고객 유입 증가, 기타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이를 달성한 바 있다.
이 애널리스트는 넷플릭스와의 협업과 신제품 출시로 긍정적인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허친슨은 남성용품, 헤어케어, 립케어, 세탁용품 등 신규 인접 카테고리 출시를 강조했다.
이 중 남성 그루밍 제품이 가장 큰 카테고리로 꼽혔다. 아직 인지도는 낮지만 마케팅 강화와 3분기 신규 향수 출시로 인한 초기 모멘텀에 힘입어 강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 애널리스트는 코로나19 기간 급증했다가 이후 정상화된 캔들 판매가 더 이상 배스앤바디웍스의 전체 매출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캔들 판매가 아직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성장세를 회복하지는 못했지만, 감소세가 둔화되었고 2025년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벤징가 프로 데이터에 따르면 배스앤바디웍스 주가는 현재 37.12달러로 0.4% 하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