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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동안 23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치폴레 멕시칸 그릴(NYSE:CMG)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긍정적인 전망부터 부정적인 전망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의견이 제시됐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 동안의 평가와 이전 몇 개월간의 평가를 비교해 요약한 것이다.
구분 | 매우 긍정 | 다소 긍정 | 중립 | 다소 부정 | 매우 부정 |
---|---|---|---|---|---|
전체 평가 | 5 | 10 | 8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2 | 1 | 0 | 0 |
2개월 전 | 1 | 4 | 1 | 0 | 0 |
3개월 전 | 3 | 4 | 6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 평가는 추가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평균 목표주가는 2,173달러이며, 최고 추정치는 2,419달러, 최저 추정치는 1,807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2,092달러에서 3.88% 상승했다.
금융 전문가들의 치폴레 멕시칸 그릴에 대한 인식을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주가 | 이전 목표주가 |
---|---|---|---|---|---|
존 타워 | 시티그룹 | 하향 | 매수 | 2,226달러 | 2,258달러 |
닉 세티안 | 웨드부시 | 유지 | 아웃퍼폼 | 2,226달러 | 2,226달러 |
제프리 번스타인 | 바클레이즈 | 상향 | 중립 | 2,032달러 | 1,936달러 |
브라이언 비트너 | 오펜하이머 | 상향 | 아웃퍼폼 | 2,226달러 | 2,097달러 |
로건 라이히 | RBC 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419달러 | 2,258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다른 재무 지표를 함께 살펴보면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치폴레 멕시칸 그릴은 미국 최대의 패스트캐주얼 체인 레스토랑으로, 2023년 시스템 전체 매출은 99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 멕시칸 컨셉의 레스토랑은 중동 지역에서 알샤야 그룹과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를 통해 운영되는 2개의 라이선스 매장을 제외하고는 거의 전부 직영으로 운영된다. 2023년 말 기준으로 약 3,44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미국에 집중되어 있지만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에도 소규모로 진출해 있다. 치폴레는 부리토, 부리토 볼, 타코, 케사디야, 음료 등을 판매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 고품질 식자재 공급, 빠른 서비스, 편의성을 핵심 판매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다. 회사의 수익은 전적으로 레스토랑 매출과 배달 수수료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시가총액으로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매출 성장: 치폴레 멕시칸 그릴은 3개월간 긍정적인 실적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약 13.01%의 견고한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 상위 라인이 크게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소비자 임의소비재 섹터의 평균 성장률보다 낮아 어려움을 겪었다.
순이익률: 회사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다. 13.87%의 인상적인 순이익률로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입증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ROE는 10.58%로 업계 평균에 미치지 못해 자기자본 수익 극대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시사한다.
총자산이익률(ROA):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ROA는 4.32%로 업계 기준을 뛰어넘어 효율적인 자산 관리와 강력한 재무 건전성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회사는 1.24의 부채비율로 업계 평균 이하의 균형 잡힌 부채 접근법을 유지하고 있다.
벤징가는 150개의 애널리스트 회사들을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미래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보통 향후 5년간을 예측하고, 그 회사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판단하여 결론을 내린다.
애널리스트들은 회사 컨퍼런스 콜과 미팅에 참석하고, 회사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통 분기마다 한 번씩, 또는 회사에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또한 수익, 매출, 성장 추정치와 같은 유용한 지표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여 특정 종목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한다. 주식 및 섹터 애널리스트들이 전문가이긴 하지만, 그들도 인간이며 자신들의 믿음을 트레이더들에게 예측할 수 있을 뿐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