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5월 연휴 한시 특별할인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4/2025043082721762a73c4b0d9da349268af4fb4f.jpg)
2025년 2월 9일 열린 슈퍼볼 LIX에서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캔자스시티 치프스를 40-22로 꺾었다. 이로써 치프스의 슈퍼볼 3연패 도전은 실패로 끝났다.
이번 경기에서는 수십 개의 광고가 방영됐으며, 신작 영화와 TV 프로그램 예고편, 유명 인사들이 대거 출연한 광고들이 선보였다.
주요 내용
폭스(Fox Corporation)는 이번 슈퍼볼 중계권을 보유하고 30초 광고 슬롯당 700만~800만 달러의 광고료를 책정했다. 경기 직전에는 일부 광고 슬롯이 800만 달러 이상에 판매됐다.
광고 현황
국가 연주 직후:
동전 던지기 직후:
[이하 광고 목록 계속...]
광고 평가
USA 투데이의 애드미터 조사 결과, 상위 10개 광고는 다음과 같다:
앤하이저부시 인베브는 이번에도 맥주 광고의 강자임을 입증하며 상위 10위권에 4개 광고를 진입시켰다. 반면 커피메이트와 힘스앤허스 등 슈퍼볼 광고에 처음 도전한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데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