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스타벅스, 슈퍼볼 다음날 대규모 마케팅 성공...매장 방문객 26% 급증

    Chris Katje 2025-02-19 06:38:10
    스타벅스, 슈퍼볼 다음날 대규모 마케팅 성공...매장 방문객 26% 급증
    스타벅스(NASDAQ:SBUX)가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제59회 슈퍼볼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주요 내용
    스타벅스는 슈퍼볼 광고 대신 '스타벅스 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2월 10일 진행된 이 행사에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은 미국 내 매장에서 12온스 핫 또는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받았다.
    스타벅스는 이 프로모션을 앞두고 "일요일의 승자와 관계없이 월요일에는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1억 명 이상이 슈퍼볼을 시청했으며, 많은 시청자들이 다음날 일상으로 복귀했다. 최근 슈퍼볼 다음날을 공휴일로 지정해야 한다는 요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스타벅스는 이날의 주목도를 활용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실적과 신규 리워드 회원 증가 수치는 2분기 실적 발표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플레이서닷에이아이(Placer.ai)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행사는 성공적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스타벅스 매장 방문객 수는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2월 10일까지의 일일 평균 대...........................................................................................................................................................................................................................................................................................................................................................................................................................................................................................................................................................................................................................................................................................................................................................................................................................................................................................................................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