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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부품업체 리어(NYSE:LEA)에 대해 최근 3개월간 7명의 애널리스트가 분석 의견을 내놓았다.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시각이 제시됐다.
최근 30일과 이전 기간을 비교한 투자의견은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0 | 2 | 5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3 | 0 | 0 |
2개월 전 | 0 | 1 | 1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증권가는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113.86달러로 제시했다. 최고 143달러에서 최저 99달러까지 전망이 갈렸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19.43달러에서 4.66% 하향 조정됐다.
최근 주요 증권사들의 리어에 대한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아담 조나스 | 모건스탠리 | 하향 | 비중확대 | 125.00 | 135.00 |
크리스 맥널리 | 에버코어ISI | 하향 | 중립 | 110.00 | 125.00 |
조셉 스팍 | UBS | 하향 | 중립 | 102.00 | 104.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03.00 | 99.00 |
라이언 브링크만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143.00 | 147.00 |
댄 레비 | 바클레이즈 | 하향 | 중립 | 115.00 | 120.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하향 | 중립 | 99.00 | 106.00 |
리어는 자동차 시트와 전기 시스템, 부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시트 부문과 전기시스템(E-Systems) 부문으로 나뉜다. 시트 부문은 프레임과 메커니즘, 커버(가죽 및 직물), 시트 히팅 및 쿨링, 폼, 헤드레스트를 포함한다. 자동차 전기 배선 및 연결 시스템과 전자 시스템은 와이어링 하네스, 단자 및 커넥터, 온보드 배터리 충전기, 고전압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포함한다. 매출의 대부분은 시트 부문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높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 규모와 시장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매출 감소: 2024년 12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2.17% 감소했다. 이는 경쟁사들과 비교해 소비재 섹터 내 평균 성장률을 하회하는 수준이다.
순이익률: 리어의 순이익률은 1.54%로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재무 건전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1.91%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과 우수한 재무성과를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0.61%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은 0.65로 업계 평균 이하이며, 이는 부채 의존도가 낮고 부채와 자기자본 간 건전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