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NYSE:CRM)에서 자금력이 풍부한 대형 투자자들의 매도 포지션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세일즈포스의 옵션 거래 내역을 분석한 결과 총 66건의 거래가 포착됐다.
각 거래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투자자의 36%가 강세 예상 포지션을, 45%가 약세 예상 포지션을 취했다.
전체 거래 중 풋옵션은 37건으로 총 260만3028달러, 콜옵션은 29건으로 총 203만9186달러 규모였다.
거래 활동을 분석한 결과 최근 3개월간 주요 투자자들은 세일즈포스의 주가 목표 구간을 210달러에서 460달러로 설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옵션 거래에서 거래량과 미결제약정 분석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단계다. 이러한 지표들은 특정 행사가격에서 세일즈포스 옵션의 유동성과 투자자 관심도를 보여준다. 최근 30일간 210달러에서 460달러 사이의 행사가격 구간에서 콜옵션과 풋옵션의 거래량과 미결제약정 변동이 관찰됐다.
종목 | 풋/콜 | 거래유형 | 투자심리 | 만기일 | 매도호가 | 매수호가 | 체결가 | 행사가 | 총거래금액 | 미결제약정 | 거래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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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 콜 | 스윕 | 약세 | 2026-01-16 | 29.05 | 28.5 | 28.5 | 310.00 | 41.04만 | 3.8K | 148 |
CRM | 콜 | 스윕 | 약세 | 2026-01-16 | 29.05 | 28.6 | 28.6 | 310.00 | 24.28만 | 3.8K | 227 |
CRM | 풋 | 스윕 | 약세 | 2025-07-18 | 42.65 | 42.25 | 42.65 | 320.00 | 21.32만 | 27 | 53 |
CRM | 콜 | 스윕 | 중립 | 2025-06-20 | 32.45 | 31.7 | 31.99 | 270.00 | 16만 | 864 | 63 |
CRM | 콜 | 스윕 | 약세 | 2026-01-16 | 29.05 | 28.6 | 28.6 | 310.00 | 12.01만 | 3.8K | 277 |
세일즈포스는 기업용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고객관계관리(CRM) 기술을 통해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며, Customer 360 플랫폼으로 시스템, 앱, 디바이스 간 고객 데이터를 통합해 영업, 서비스, 마케팅, 상거래를 지원한다. 고객 지원을 위한 Service Cloud,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Marketing Cloud,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Commerce Cloud,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Salesforce Platform, 데이터 통합을 위한 MuleSoft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5명의 시장 전문가가 투자의견을 제시했으며, 평균 목표가는 339달러다.
* 루프캐피탈은 보유 의견과 330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 오펜하이머는 아웃퍼폼 의견과 380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 시티그룹은 중립 의견과 350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 시티그룹은 중립 의견과 335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
* 루프캐피탈은 보유 의견과 300달러의 목표가를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