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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1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앨라이 파이낸셜(NYSE:ALLY)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으며,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이 제시됐다.
아래 표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를 간단히 정리한 것으로, 지난 30일간의 평가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통해 전반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4 | 4 | 2 | 1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3 | 4 | 2 | 1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43.45달러, 최고 50달러, 최저 34달러로 나타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39.60달러에서 9.72% 상승했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상세 평가 내용을 살펴보면 앨라이 파이낸셜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시각을 파악할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라이언 내쉬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수 | 50.00 | 45.00 |
데이비드 스미스 | 트루이스트증권 | 상향 | 매수 | 47.00 | 42.00 |
벳시 그라섹 | 모건스탠리 | 상향 | 비중확대 | 45.00 | 41.00 |
리처드 셰인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43.00 | 40.00 |
칼 셰퍼드 | RBC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45.00 | 41.00 |
라이언 내쉬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수 | 48.00 | 42.00 |
도널드 판데티 | 웰스파고 | 상향 | 비중축소 | 34.00 | 32.00 |
존 헤크트 | 제프리스 | 상향 | 보유 | 40.00 | 35.00 |
리처드 셰인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40.00 | 42.00 |
데이비드 스미스 | 트루이스트증권 | 신규 | 매수 | 42.00 | - |
제이슨 골드버그 | 바클레이스 | 상향 | 중립 | 44.00 | 36.00 |
제너럴모터스의 금융 자회사였던 앨라이 파이낸셜은 2014년 독립적인 상장기업이 되었으며, 미국 최대 소비자 자동차 대출 기관 중 하나다. 사업 영역을 확대해왔지만, 여전히 소비자 자동차 대출과 딜러 금융이 전체 대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핵심 사업이다. 또한 자동차 보험, 상업 대출, 신용카드를 제공하고 모기지 채권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중개 서비스를 포함한 다각화된 사업 모델을 갖추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독특한 과제에 직면해 있다.
매출 현황: 앨라이 파이낸셜의 3개월 매출 성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2.18%의 감소세를 보였다. 이는 금융 섹터 내 경쟁사들의 평균 성장률을 하회하는 수준이다.
순이익률: 순이익률은 -7.46%로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1.39%로 업계 기준치를 하회하며, 주주 자본의 효율적 활용에 과제가 있음을 시사한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0.09%로 업계 기준치를 하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66으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재무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