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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젠블랫 `비안트, 가구ID·CTV 광고 기술로 경쟁력 확보...광고시장 회복세`

Nabaparna Bhattacharya 2025-04-30 05:44:19
로젠블랫 `비안트, 가구ID·CTV 광고 기술로 경쟁력 확보...광고시장 회복세`
로젠블랫의 바튼 크로켓 애널리스트는 화요일 비안트 테크놀로지(나스닥: DSP)에 대해 매수 의견과 목표가 20달러를 제시하며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크로켓 애널리스트는 비안트가 트레이드데스크(나스닥: TTD)보다 규모는 작지만,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성장하는 애드테크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확보했다고 분석했다.
미국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비안트는 가구ID 신원 그래프를 통해 차별화를 이뤄냈다. 이 기술은 가정 내 사람들과 기기를 매핑해 광고 타겟팅을 개선하는 것으로, 입찰 스트림의 80%를 커버하며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UID 2.0과 같은 기존 식별자와 달리, 비안트의 모델은 도달 가능성을 높이고 광고 캠페인의 실제 효과를 측정하는 독자적인 전환 리프트 분석으로 뒷받침된다.
크로켓 애널리스트는 관세 전쟁 가능성에 따른 거시경제적 리스크가 여전히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2022년 광고시장 침체로 가이던스를 철회하고 TAC를 제외한 기여도가 12% 하락했던 비안트의 과거 어려움은 이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