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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다나(NYSE:DAN)에 대해 5개 증권사가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강세와 약세 전망이 혼재된 모습이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기간과의 비교를 정리한 표는 다음과 같다.
매우 긍정적 | 다소 긍정적 | 중립 | 다소 부정적 | 매우 부정적 | |
---|---|---|---|---|---|
총 의견 | 2 | 2 | 1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2 | 1 | 0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증권사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8.2달러, 최고 20달러, 최저 16달러를 기록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과 동일한 수준을 유지했다.
최근 증권사들의 다나에 대한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정리했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0.00 | 17.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매수 | 20.00 | 18.00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하향 | 비중확대 | 17.00 | 23.00 |
조셉 스팍 | UBS | 하향 | 매수 | 18.00 | 20.00 |
톰 나라얀 | RBC 캐피털 | 상향 | 중립 | 16.00 | 13.00 |
다나는 글로벌 모빌리티 시장에서 차량과 기계를 위한 효율적인 추진력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기업이다. 경차량, 파워 테크놀로지, 상용차, 오프하이웨이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경차량 부문이 주요 매출원으로, 경트럭, SUV, CUV, 밴, 승용차용 제품을 공급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준으로, 성장 기대치나 운영 역량 측면에서 제약이 있을 수 있다.
매출: 2025년 3월 31일 기준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약 14.0% 감소했다.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해 저조한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1.06%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우수한 수익성과 비용 관리 능력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84%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0.33%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을 보여준다.
부채관리: 부채비율 2.23으로 높은 수준을 보이며, 재무적 부담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