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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7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다나(NYSE:DAN)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과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분석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평가 | 2 | 4 | 1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0 | 1 | 1 | 0 | 0 |
2개월 전 | 1 | 2 | 0 | 0 | 0 |
3개월 전 | 1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다나의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19.29달러로 제시했다. 최고 목표가는 25달러, 최저 목표가는 15달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17.71달러 대비 8.92% 상향 조정된 수준이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살펴보면 다나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시각을 파악할 수 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소속 | 투자의견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5.00달러 | 20.00달러 |
톰 나라얀 | RBC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0.00달러 | 14.00달러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5.00달러 | 12.00달러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0.00달러 | 17.00달러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매수 | 20.00달러 | 18.00달러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하향 | 비중확대 | 17.00달러 | 23.00달러 |
조셉 스팍 | UBS | 하향 | 매수 | 18.00달러 | 20.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다나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나는 글로벌 모빌리티 시장에서 차량과 기계를 위한 효율적인 추진력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기업이다. 경량차량, 파워 테크놀로지, 상용차, 오프하이웨이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경량차량 부문이 주요 매출을 창출하며, 경트럭, SUV, CUV, 밴, 승용차용 제품을 공급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전망이나 사업 규모와 연관될 수 있다.
매출 감소: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14.0% 감소했다. 이는 경기소비재 섹터 내 다른 기업들과 비교해 저조한 실적이다.
순이익률: 1.06%의 순이익률을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84%의 ROE를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총자산이익률(ROA): 0.33%의 ROA를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도가 효율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부채관리: 부채비율이 2.23으로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재무 부담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