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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다나(NYSE:DAN)에 대해 10명의 애널리스트들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것이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3 | 4 | 3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1 | 3 | 2 | 0 | 0 |
3개월 전 | 1 | 1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12개월 목표주가에 대해 평균 20달러, 최고 25달러, 최저 14달러로 전망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16.90달러에서 18.34% 상승했다.
금융 전문가들의 다나에 대한 인식을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매수 | 23.00 | 22.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매수 | 22.00 | 20.00 |
톰 나라얀 | RBC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4.00 | 20.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7.00 | 15.00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5.00 | 20.00 |
톰 나라얀 | RBC캐피털 | 상향 | 아웃퍼폼 | 20.00 | 14.00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15.00 | 12.00 |
톰 나라얀 | RBC캐피털 | 상향 | 섹터퍼폼 | 14.00 | 11.00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확대 | 20.00 | 17.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매수 | 20.00 | 18.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주요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다나의 시장 위치를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다나는 전 세계 모빌리티 시장에서 차량과 기계를 구동하는 효율적인 추진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기업이다. 경량차량, 파워 테크놀로지, 상용차, 오프하이웨이 등 4개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경량차량 부문이 주요 수익원으로, 경트럭, SUV, CUV, 밴, 승용차용 OEM 제품을 공급한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잠재력이나 사업 규모에 대한 시장의 평가를 반영한다.
매출 감소: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3개월간 약 14.0%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이는 소비재 섹터 내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조한 성과다.
순이익률: 1.06%의 순이익률을 기록하며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84%의 ROE를 기록하며 주주자본 활용도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총자산이익률(ROA): 0.33%의 ROA를 기록하며 자산 운용 효율성이 양호한 것으로 평가된다.
부채관리: 부채비율이 2.23으로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재무 부담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