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3개월간 9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앨리슨 트랜스미션(NYSE:ALSN)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다. 강세와 약세가 혼재된 전망이 제시됐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한 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한 매도 | |
---|---|---|---|---|---|
전체 평가 | 0 | 1 | 8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1 | 4 | 0 | 0 |
2개월 전 | 0 | 0 | 2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은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103.33달러이며, 최고 115달러에서 최저 94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114달러에서 9.36% 하락한 수준이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분석한 결과, 금융 전문가들의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대한 인식을 파악할 수 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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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상향 | 중립 | 100.00 | 94.00 |
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94.00 | 112.00 |
루크 정크 | 베어드 | 하향 | 중립 | 100.00 | 123.00 |
팀 테인 | 레이몬드 제임스 | 하향 | 아웃퍼폼 | 110.00 | 11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98.00 | 110.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95.00 | 108.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108.00 | 11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110.00 | 129.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115.00 | 120.00 |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상용차용 완전 자동변속기 분야 최대 제조업체다. 이 회사의 자동변속기는 수동 및 자동화 수동변속기 대비 더 나은 연비와 운전 효율성을 제공한다. 온로드 및 오프로드 장비, 군용 차량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온로드 부문에서 약 60%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4-8종 트럭, 버스, 일부 대형 승용차(대형 픽업트럭 및 모터홈)에 변속기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을 생산하고 전기 파워트레인을 개발 중이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어 이에 따른 과제가 있다.
매출 동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은 약 2.92% 감소했다. 이는 실적 하락을 의미하나, 산업재 섹터 내에서는 평균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25.07%의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1.58%의 ROE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3.59%의 ROA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의 효율적 활용을 보여주고 있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44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여 재무적 리스크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