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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9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앨리슨 트랜스미션(NYSE:ALSN)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과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해 보여준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0 | 1 | 7 | 0 | 1 |
최근 30일 | 0 | 0 | 0 | 0 | 1 |
1개월 전 | 0 | 0 | 1 | 0 | 0 |
2개월 전 | 0 | 1 | 5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00.56달러, 최고 110달러, 최저 90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09.56달러에서 8.21% 하락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입장은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명확히 드러난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제리 레비치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도 | 90.00 | 80.00 |
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상향 | 중립 | 100.00 | 94.00 |
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94.00 | 112.00 |
루크 정크 | 베어드 | 하향 | 중립 | 100.00 | 123.00 |
팀 테인 | 레이몬드 제임스 | 하향 | 아웃퍼폼 | 110.00 | 11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98.00 | 110.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95.00 | 108.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108.00 | 11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110.00 | 129.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다른 재무지표와 함께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상용차용 자동변속기 분야 최대 제조업체다. 이 회사의 자동변속기는 수동 및 자동화 수동변속기 대비 더 나은 연비와 운전 효율성을 제공한다. 온로드 및 오프로드 장비, 군용차량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온로드 부문에서 약 60%의 글로벌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4-8종 트럭, 버스, 일부 대형 승용차(대형 픽업트럭과 모터홈)에 변속기를 공급한다. 또한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을 생산하고 전기 파워트레인을 개발 중이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전망이나 사업 규모와 연관될 수 있다.
매출 동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 매출은 약 2.92% 감소했다. 다만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25.07%의 높은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강력한 수익성과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1.58%의 ROE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3.59%의 ROA로 업계 평균을 웃돌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44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잠재적 재무 리스크 요인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