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뮤직, 1분기 유료가입자 증가로 월간활성이용자 감소 상쇄
Anusuya Lahiri
2025-05-13 23:05:56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그룹이 화요일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시장 전망치에 부합하는 10억1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것으로,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강세에 힘입었으나 소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의 매출 감소로 일부 상쇄됐다.
중국의 온라인 음악 및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의 조정 주당순이익은 19센트(1.37위안)로 애널리스트 전망치에 부합했다.
음악 구독 서비스 매출은 5억81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6.6% 증가했다.
온라인 음악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전년 대비 4.0% 감소한 5억5500만 명을 기록했다. 반면 온라인 음악 유료 이용자는 전년 대비 8.3% 증가한 1억2290만 명을 기록했다. 온라인 음악 부문의 이용자당 월평균 매출(ARPPU)은 전년 대비 7.5% 증가한 1140만 위안을 기록했다.
매출총이익률은 음악 구독과 광고 서비스의 강한 매출 성장 및 콘텐츠 확대에 힘입어 40.9%에서 44.1%로 상승했다.
주주귀속 순이익은 5억9............................................................................................................................................................................................................................................................................................................................................................................................................................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