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덤의 버니 맥터난 애널리스트는 애플로빈(NASDAQ:APP)에 대해 '홀드' 투자의견을 유지했다. 애플로빈의 미래 성장을 위한 핵심 도구는 액손2(Axon 2)다. 이는 DSP 내에서 작동하는 광고 최적화 도구로, 광고주들이 특정 수익률 기준에 따라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해준다. 맥터난의 세 번째 애플로빈 이커머스 트래커에 따르면, 액손을 사용하는 웹사이트 총수는 전월 대비 3% 증가한 323개로 집계됐다. 이는 18개 신규 추가와 7개 이탈을 포함한 수치다. 애널리스트는 이탈한 7개 웹사이트가 전월의 1개보다 증가했으나, 이 중 2개 업체는 사업을 완전히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맥터난은 의류, 신발, 액세서리 카테고리가 지난달 가장 큰 성장을 보였으며, 10개 신규 추가와 1개 이탈이 있었다고 밝혔다. 애널리스트는 애플로빈이 지난 12월 600개의 이커머스 브랜드를 확보했으며, 연간 광고 지출이 10억 달러 규모에 달한다고 발표했음을 상기했다. 상대적으로 완만한 성장세와 픽셀 헬퍼 수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