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크리에이터 주도 콘텐츠 프랜차이즈 개발 위해 라이트하우스에 전략적 투자
Anusuya Lahiri
2025-06-16 19:37:28
폭스(NASDAQ:FOX, FOXA)의 광고 부문이 월요일 크리에이터들의 협업과 콘텐츠 개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혁신적인 스튜디오 겸 캠퍼스 공간인 라이트하우스(왈라 그룹 소속)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투자 규모 등 구체적인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투자는 폭스의 새로운 IP 개발 이니셔티브 출범도 지원하게 된다. 이를 통해 폭스는 자사의 콘텐츠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크리에이터 주도의 프랜차이즈를 육성할 계획이다.
이번 전략적 투자로 폭스는 크리에이터 중심의 혁신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commitment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칸 라이온스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공개된 폭스와 라이트하우스의 미래지향적 전략적 파트너십은 새로운 IP 개발 이니셔티브 출범과 함께, 스토리텔링의 예술성, 브랜드 통합, 뉴미디어 경험을 결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새로운 프로퍼티와 연계된 브랜드 스폰서십과 광고 인벤토리에 대해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문........................................................................................................................................................................................................................................................................................................................................................................................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