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나투찌(NTZ)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디자인과 럭셔리 가구 업계의 세계적 브랜드인 나투찌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광범위한 유통망으로 유명하다. 2025년 1분기 총 매출은 전년 대비 7.6% 감소한 7,810만 유로를 기록했다. 이는 거시경제적 어려움과 전략적 생산기지 이전에 따른 것이다. 나투찌 에디션의 생산기지를 중국에서 이탈리아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매출총이익률이 34.1%로 하락했으며, 영업손실은 80만 유로를 기록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나투찌는 이탈리아 공장 현대화에 190만 유로를 투자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하이포인트 소재 부동산 매각을 통해 현금 보유액을 2,250만 유로로 늘렸다. 나투찌는 지정학적 불확실성과 시장 변동성에 대응하면서 브랜드 가치 제고와 운영 효율성 향상에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