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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5명의 애널리스트가 콘트롤라도라 부엘라(NYSE:VLRS)에 대해 강매수부터 중립까지 다양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과 이전 달의 투자의견 변화를 보여준다.
강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매도 | |
---|---|---|---|---|---|
총 의견 | 2 | 1 | 2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1 | 0 | 0 | 0 | 0 |
3개월 전 | 1 | 1 | 1 | 0 | 0 |
증권가는 콘트롤라도라 부엘라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6.32달러로, 최고 8.60달러에서 최저 4.50달러까지 분포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대비 38.16% 하향 조정된 수준이다.
최근 증권사들의 투자의견을 살펴보면 콘트롤라도라 부엘라에 대한 시장의 시각을 파악할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파블로 몬시바이스 | 바클레이스 | 상향 | 중립 | 5.50달러 | 4.50달러 |
브루노 아모림 | 골드만삭스 | 하향 | 매수 | 8.60달러 | 9.60달러 |
알베르토 발레리오 | UBS | 하향 | 매수 | 6.00달러 | 12.00달러 |
페르난도 압달라 | JP모건 | 하향 | 비중확대 | 7.00달러 | 13.00달러 |
파블로 몬시바이스 | 바클레이스 | 하향 | 중립 | 4.50달러 | 12.00달러 |
이러한 투자의견과 다른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면 콘트롤라도라 부엘라의 시장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콘트롤라도라 부엘라는 멕시코, 미국, 중남미를 운항하는 저비용 항공사다. 멕시코의 장거리 버스 요금과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의 기본 요금을 책정하고 프로모션 요금을 통해 수요를 자극한다. 승객 운송 수익은 서비스 제공 시점 또는 환불 불가 티켓의 예약 탑승일에 인식된다. 비승객 수익에는 기타 서비스와 화물 서비스 수익이 포함된다. 국내(멕시코)와 국제(미국, 중남미) 두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독특한 과제에 직면해 있다.
매출 감소: 2025년 6월 30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4.55% 감소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들 대비 저조한 성장률이다.
순이익률: 순이익률은 -9.09%로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수익성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22.14%로 업계 기준치를 밑돌아 자기자본 활용 효율성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1.12%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해 자산 활용의 효율성 제고가 요구된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이 14.96으로 업계 평균을 크게 상회해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