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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리그 닥터페퍼(KDP)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투자자들에게 공개된 실적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북미 최대 음료기업 중 하나인 큐리그 닥터페퍼는 탄산음료, 커피, 차 등 125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발표한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강한 재무성과를 보이며 연간 가이던스를 재확인했다. 2분기 매출은 42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으며, 조정 희석주당순이익(EPS)은 11.1% 증가한 0.49달러를 기록했다. 미국 음료사업 부문은 시장점유율 확대와 고스트(GHOST) 인수에 힘입어 매출이 10.5% 증가한 반면, 미국 커피사업 부문은 소폭 감소했다. 시장 환경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생산성 향상과 효과적인 가격 전략을 통해 전 부문에서 조정영업이익이 증가했다. 큐리그 닥터페퍼는 역동적인 시장 환경 속에서도 2025년 매출은 중단위 성장률을, 조정 EPS는 높은 한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며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