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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록터앤갬블(P&G)이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P&G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인 P&G는 타이드, 팸퍼스, 질레트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건강용품, 위생용품, 가정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재무보고서에 따르면 P&G는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2025 회계연도에 매출과 이익이 소폭 증가했다. 회사는 유기적 매출이 2% 증가했고 희석주당순이익은 8% 상승했으며, 이는 핵심 제품군에 대한 회사의 전략적 집중과 회복력을 보여준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순매출은 전년과 동일한 843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핵심 주당순이익은 4% 증가했다. 또한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을 통해 160억 달러 이상을 주주들에게 환원했다. P&G의 생산성 향상과 비용 관리에 대한 전략적 집중으로 영업이익률은 220베이시스포인트 상승했다.
P&G 경영진은 2026 회계연도에도 유기적 매출과 핵심 주당순이익의 성장을 전망하며 향후 성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잠재적인 시장 도전과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핵심 제품 포트폴리오에 집중하고 생산성을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