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하우스푸드(THS)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트리하우스푸드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북미 최대 프라이빗 브랜드 스낵과 음료 제조업체인 트리하우스푸드는 고객 중심 경영과 식품 산업에서의 운영 효율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5년 2분기 조정 매출액은 8억140만 달러, 조정 EBITDA는 7330만 달러를 기록하며 모두 회사 가이던스 범위를 상회했다. 29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략적 인수와 원자재 인플레이션에 대응한 가격 조정에 힘입어 전년 대비 매출이 1.2% 증가하는 등 견조한 실적을 보였다. 주요 재무 실적으로는 매출총이익률이 17.4%로 개선됐고, 영업비용은 2040만 달러 감소했으며, 조정 EBITDA는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다. 회사는 이러한 실적이 공급망 비용 절감과 해리스티 인수 성공적 통합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 트리하우스푸드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마진 관리와 전략적 가격 정책에 초점을 맞추면서 2025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