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앤드와이트(Church & Dwight)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처치앤드와이트는 브랜드 성장과 성공적인 인수합병 성과를 거뒀으나, 매출총이익률 하락과 관세·인플레이션 압박, 비타민 사업부문 부진 등 여러 도전과제에 직면했다. 그러나 회사는 향후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했다.
유기적 매출 성장 처치앤드와이트의 유기적 매출은 0.1% 증가했다. 이는 당초 -2%에서 0% 사이로 전망했던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수준이다. 조정 주당순이익(EPS)도 예상보다 0.09달러 높은 0.94달러를 기록했다.
성공적인 인수합병 미국 손소독제 시장의 선두 브랜드인 터치랜드(Touchland) 인수가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이번 인수로 카테고리 성장을 상회하며 시장점유율이 확대됐다.
해외 매출 성장 해외 사업부문은 판매량, 가격, 제품 믹스 개선으로 유기적 매출이 4.8% 증가하며 전체 매출이 5.3% 성장했다.
브랜드 실적 주요 브랜드의 실적이 견고했다. 테라브레스(THER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