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헬스(Zepp Health Corporation)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5,94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2021년 2분기 이후 처음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을 달성한 것으로, 회사의 실적 반등이 본격화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T-렉스 스마트워치와 밸런스2, 헬리오 스트랩 등 신제품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헬리오 스트랩은 평가기관들로부터 가장 정확한 심박수 모니터링 기기로 인정받아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제프헬스는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프라임데이 매출이 60% 증가했으며, 미국에서는 웨어러블 브랜드 중 두 번째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입증한다. 회사는 2025년 3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7,200만~7,600만 달러로 제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0~79%의 높은 성장률을 의미하며, 신제품과 기존 제품 라인에 대한 강한 수요를 반영한다. 재무 전략 측면에서는 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