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몰슨쿠어스(TAP)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몰슨쿠어스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쿠어스라이트와 밀러라이트 등 대표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음료기업 몰슨쿠어스는 프리미엄화 전략과 전략적 파트너십에 주력하며 맥주와 무알코올 음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몰슨쿠어스의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감소했으며, 법인세 차감 전 이익은 0.9% 소폭 하락했다. 그러나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기본주당순이익은 6.8% 증가하며 회복력을 보여줬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재무 물량은 7% 감소했고, 브랜드 물량은 5.1% 하락했다. 회사는 거시경제적 압박과 업계 도전과제를 반영해 연간 가이던스를 수정했다. 순매출은 3~4% 감소하고, 기본 법인세 차감 전 이익은 12~15%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몰슨쿠어스는 향후 프리미엄화 전략과 핵심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 투자에 집중하는 장기 성장 전략을 유지할 방침이다. 회사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서도 강력한 현금흐름과 주주 수익률을 유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