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스(NYT)가 2분기 실적발표에서 디지털 구독자 급증과 광고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아마존과의 전략적 제휴도 성사시켰다. 다만 AI 기술 발전으로 인한 트래픽 감소는 과제로 지적됐다. 디지털 구독자 23만명 순증 뉴욕타임스는 이번 분기 디지털 구독자가 23만명 순증해 총 1190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2027년까지 1500만 구독자 확보를 목표로 하는 회사의 디지털 전환 전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디지털 광고 매출 19% 급증 디지털 광고 매출은 19% 가까이 증가했다. 이는 뉴욕타임스의 브랜드 파워와 충성도 높은 독자층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 사업 확대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입증했다. 실적 및 현금흐름 개선 전체 매출은 10% 가까이 성장했으며, 조정영업이익은 약 28% 증가했다. 상반기 잉여현금흐름은 1억9300만 달러를 기록해 재무건전성과 운영 효율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과 AI 콘텐츠 라이선스 계약 뉴욕타임스는 아마존과 다년간의 저널리즘 콘텐츠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