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 유통업체 ODP코퍼레이션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오피스디포와 오피스맥스 소매점을 운영하며 기업 및 소비자 대상 제품과 서비스,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ODP코퍼레이션은 B2B 유통 부문에서 강력한 옴니채널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ODP코퍼레이션의 매출은 전년 대비 8% 감소한 16억 달러를 기록했다.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GAAP 기준 영업이익은 900만 달러, 조정 주당순이익은 0.51달러를 달성하며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재무 성과를 보였다. 실적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보면 B2B 유통과 소비자 부문에서 장기 성장 전략이 진전을 보였다. ODP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은 전년 대비 매출이 6% 감소했으나, 신규 고객 확보와 호텔·숙박업 부문 진출로 매출 개선세를 보였다. 오피스디포 부문은 매장 수 감소와 고객 트래픽 감소로 매출이 10% 줄었으나 기존 매장의 매출 추세는 개선됐다. 베이어 부문은 제3자 고객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