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스포츠 용품 및 의류 업체 미즈노(MIZUF)가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스포츠 용품 업계의 주요 기업인 미즈노는 혁신적인 스포츠 제품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실적 발표에 따르면 미즈노의 1분기 매출은 635억 2800만엔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 그러나 판매관리비 증가로 영업이익은 3.3%, 경상이익은 8.6% 감소했다.
지역별 실적은 엇갈린 양상을 보였다. 일본에서는 축구와 배구 용품 판매가 호조를 보였으나, 비용 증가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소폭 감소했다. 유럽은 러닝과 골프 부문이 강세를 보이며 매출이 23% 증가했다. 미주 지역은 골프와 피클볼 등 신흥 스포츠 분야에서 성장했으나, 비용 상승으로 수익성이 영향을 받았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은 축구와 스포츠스타일 신발 판매 호조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나, 이익률은 감소했다.
미즈노의 재무상태는 여전히 견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총자산은 2149억 1000만엔으로 소폭 감소했으나, 자기자본비율은 72.7%로 개선됐다. 운영비용 증가에 따른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제품 라인업 확대와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전략적 노력은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미즈노는 2026년 3월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해 매출과 이익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며 연간 가이던스를 유지했다. 경영진은 강력한 브랜드력과 주요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통해 연간 재무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