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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소재를 활용한 현대적인 신발과 의류를 제조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버즈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올버즈의 2분기 매출은 3970만 달러로 가이던스 상단을 기록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23.1% 감소했다. 회사는 연간 매출 전망을 하향 조정했지만, 조정 EBITDA 가이던스는 유지했다.
2분기 주요 실적을 보면 매출총이익률은 40.7%로 하락했고, 순손실 1550만 달러, 조정 EBITDA 손실 126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3년 만기 7500만 달러 규모의 회전신용한도를 포함한 포괄적인 자금조달 패키지를 완료했으며, 분기말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3310만 달러를 기록했다. 재고는 전년 대비 21.3% 감소했다.
올버즈는 제품, 마케팅, 고객 경험 개선 등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2025년 4분기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구조조정의 일환으로 일부 해외 시장에서 직접 판매 모델에서 유통업체 모델로 전환하고 있으며, 미국 내 일부 매장도 폐쇄했다.
올버즈 경영진은 신제품 출시와 운영 효율성 개선을 통해 2025년 4분기에는 매출 성장세로 전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