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퇴직연금_중국 ETF 특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31f031c836658a449bab213069287fb36d.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옥외광고 업체 라마 애드버타이징(LAMR)이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북미 전역에서 광범위한 옥외 광고판과 디지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지역 기업과 전국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2025년 2분기에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5억793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12.7% 증가한 1억5500만 달러, 조정 EBITDA는 2.5% 상승한 2억784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러한 실적은 향후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옥외광고 업계 내 대규모 인수합병이 주효했다. 2분기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조정 운영자금(AFFO)은 5.5% 증가했고, 희석 AFFO 주당순이익은 6.7% 상승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실적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연간 희석 AFFO 주당순이익 가이던스를 기존 전망치에서 소폭 하향 조정해 8.10~8.20달러 범위로 제시했다.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전략적 인수와 탄탄한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2025년 하반기에도 매출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