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 애드버타이징(LAMR)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매출 성장세 지속과 견고한 재무상태를 바탕으로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실적을 보고했다. UPREIT 거래 등 전략적 성과를 거뒀지만, AFFO 가이던스 하향 조정과 정치광고 매출 대체의 어려움, 밴쿠버 계약 종료 영향 등의 과제도 인정했다.
17분기 연속 매출 성장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인수 조정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하며 17분기 연속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지속적인 매출 기반 확대 능력과 탄탄한 사업 전략을 보여주는 성과다.
공항·로고 사업부문 두각 공항과 로고 사업부문이 각각 11.7%, 6.1%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전체 포트폴리오 대비 높은 성과를 보였다. 이는 라마의 전체 사업 모델에서 이들 부문의 전략적 중요성을 잘 보여준다.
견고한 재무구조와 낮은 레버리지 2분기 말 기준 순부채 대비 EBITDA 배율이 2.95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