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페리온네트워크,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DOOH 매출 35% 급증

2025-08-12 12:54:23
페리온네트워크,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DOOH 매출 35% 급증

디지털 광고 솔루션 기업 페리온네트워크(PERI)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AI와 창의적 기술을 활용해 광고 성과를 높이는 디지털 광고 분야에 특화된 페리온네트워크는 이번 분기 실적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를 보였다.


2025년 2분기 총매출은 전년 대비 5% 감소한 1억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광고 솔루션 부문에서는 2023년 3분기 이후 처음으로 전년 대비 8% 성장세를 보이며 전략적 방향 전환이 긍정적 성과를 내고 있음을 시사했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디지털 옥외광고(DOOH) 매출이 35% 급증했고, 웹 채널 매출도 5% 증가했다. 검색광고 매출이 35% 감소했음에도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2,130만 달러를 기록하며 견조한 실적을 유지했다. 특히 퍼포먼스 CTV 솔루션 출시와 한국 및 유럽 시장 진출은 새로운 시장 기회를 확보하기 위한 주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페리온 경영진은 2025년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4억3,000만~4억5,000만 달러로 재확인하며 낙관적 전망을 유지했다. 회사는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 효율성과 측정 가능한 성과를 추구하는 광고주들을 위한 종합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