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디지털 서비스 아웃소싱 기업 태스크어스(TaskUs)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소셜미디어, 이커머스, 기술 등 급성장하는 분야의 혁신 기업들에게 아웃소싱 디지털 서비스와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태스크어스는 현재 13개국 30개 지역에서 약 6만4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태스크어스의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6% 증가한 2억941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또한 AI 기반 고객 경험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순이익은 2000만 달러, 조정 순이익은 39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당순이익(EPS)은 0.22달러, 조정 주당순이익은 0.43달러를 달성했다. 조정 EBITDA는 6500만 달러로 마진율 22.1%를 기록했다. 다만 잉여현금흐름은 전년도 2550만 달러에서 크게 감소해 3만8000달러에 그쳤다.
태스크어스의 모든 서비스 부문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AI 서비스 부문이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신뢰 및 안전(Trust + Safety) 서비스 부문도 전년 대비 약 30%에 달하는 강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태스크어스는 향후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여 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경영진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디지털 서비스 부문의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