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플랫폼 기업 나이스(NICE)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고객 경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스는 2분기 클라우드 매출이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가이던스를 상회했다. 이에 2025년 연간 EPS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총매출은 전년 대비 9% 증가한 7억267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중 클라우드 매출이 5억4080만 달러를 차지했다. 영업이익은 25% 급증했고 희석주당순이익(EPS)은 69% 상승하며 견조한 실적을 보여줬다. AI와 셀프서비스 솔루션에 대한 전략적 집중이 성장을 견인했으며, 이 부문의 연간반복수익(ARR)은 42% 증가했다. 나이스는 코그니지의 CX-AI 기능 통합을 통해 AI 기반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며, 향후 성장세 지속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