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126bb8576d3d3c4456b79ff60c17fd393b.jpg)

패스트캐주얼 다이닝 체인 누들스앤컴퍼니(NDLS)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국에 약 450개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면 요리를 주력으로 하는 누들스앤컴퍼니는 폭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누들스앤컴퍼니의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7% 감소한 1억2640만 달러를 기록했다. 다만 직영점과 가맹점을 포함한 전체 매장의 동일매장 매출은 1.5% 증가했다.
재무실적은 부진했다. 순손실이 전년 동기 1360만 달러에서 1760만 달러로 확대됐으며, 영업이익률도 전년 동기 -9.0%에서 -11.7%로 악화됐다. 해당 분기 중 1개 매장을 신규 오픈했으나 8개 매장은 폐점했다. 다만 최근 도입한 '딜리셔스 듀오' 가치 플랫폼이 좋은 성과를 보이며 최근 몇 주간 동일매장 매출이 5% 증가하는 등 긍정적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누들스앤컴퍼니는 2025년 연간 총매출이 4억8700만~4억9500만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으며, 동일매장 매출 성장률은 2.5~4.0%로 예상했다. 매장 포트폴리오 최적화의 일환으로 직영점 2개를 신규 오픈하는 한편 28~32개 매장을 폐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