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TV(CTV) 시장이 급성장하며 광고 시장을 재편하고 있지만, 업계 베테랑 탈 멜렌보임은 측정, 신원 확인, 사기 등 구조적 장애물이 여전히 CTV의 잠재력 실현을 가로막고 있다고 경고했다. 스트리밍과 광고 기술 분야의 연쇄 창업가인 멜렌보임은 벤징가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전체 TV 시청의 44% 이상이 스트리밍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유튜브만으로도 12%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변화로 인해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광고 예산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는 CTV로 이동하고 있으며, 실시간 스포츠 시청자들도 점차 CTV로 유입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지만, 그는 업계의 가장 시급한 문제로 파편화를 꼽았다. 멜렌보임은 "가장 큰 걸림돌은 측정, 신원 확인, 플랫폼 간 빈도 추적의 파편화다. 여기에 품질 문제도 있다. 사기는 여전히 문제이며, 크리에이티브 포맷과 데이터 신호의 편차도 너무 크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광고주들의 신뢰를 ........................................................................................................................................................................................................................................................................................................................................................................................................................................................................................................................................................